경험 최우선 네트워킹(Experience-First Networking)

네트워크가 일상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 되어감에 따라, 네트워크에 대한 요구사항도 훨씬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롯된 재택근무, 원격 수업으로 홈(Home) 와이파이(Wi-Fi)의 성능이 중요해진 사용자부터 미션 크리티컬한 기업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엔지니어까지, 미래의 네트워크는 모든 운영자, 사용자, 디바이스를 위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니퍼는 네트워크 운영자로 하여금 원활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종 사용자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학습하고, 사람을 살리는 연구를 진행하고, 경제를 움직이는 등 어떠한 목적이든 관계없이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목해 업계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 주니퍼가 제시하는 ‘경험 최우선 네트워킹(Experience-First Networking)이 창출하는 변화와 혁신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세션 소개

2021년 7월 14일

시간 주제 다시보기
14:00~14:50

주니퍼의 경험 최우선 네트워킹(Experience-First Networking)

연사 소개

프로필 소개

김현준 이사 |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김현준 이사는 시스템 엔지니어 엔터프라이즈 테크팀 리드로 기업, 공공, 금융, 교육 등 다수의 엔터프라이즈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는 23년 이상의 네트워크 전문가입니다.

진행ㅣ이유지 기자 | 바이라인네트워크

경품 안내

경품 수령을 위해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