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및 식음료 산업] 선도적인 로우코드 플랫폼과 자동화의 콜라보 (Feat. 시민개발자)

국내/해외 사업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따른 위기 해결 전략을 소개하는 유통 및 식음료 산업을 위한 UiPath 자동화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팬데믹으로 실내 생활시간이 길어지면서 소비자들의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국내/해외 유통 및 식음료 산업이 과중한 업무량으로 몸살을 앓자, 급증하는 문서 작업과 복잡한 프로세스 해결을 위해 자동화를 통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한편, 유통 및 식음료 산업은 퀀텀 점프를 향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약의 중심에는 자동화 솔루션이 구매, 제품 생산 및 출하 등의 전체적인 업무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점차 구체적인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화 과정에서의 회계 및 비용처리 프로세스, 대 고객 서비스 속도와 품질,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문화의 수용 등 새로운 과제가 드러남에 따라 전문 개발 인력의 수요는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폭증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수요에 대한 해소가 전 인류적 공통 과제로 떠오르면서 개발 지식이 부족한 이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지금, 노코드 및 자동화 솔루션은 이런 문제의 해결을 위한 거대한 변화의 시작입니다.

이에 UiPath는 노코드/자동화 플랫폼을 통한 유통 및 식음료 산업에서의 성공적인 RPA 프로젝트를 상세하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시민개발자 측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로우코드 플랫폼과 함께 Automation LaunchPad와 같은 로우코드 앱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립니다. 로우코드와 자동화를 어떻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드리는 데모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인사이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로우코드와 자동화 기술로 무장한 시민개발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설 수 있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꼭 참석하셔서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by

세션 소개

2023년 1월 31일

시간 주제 다시보기
14:00~15:00

[유통 및 식음료 산업] 선도적인 로우코드 플랫폼과 자동화의 콜라보 (Feat. 시민개발자)

 

프로그래밍 기술 없이도 시민 개발자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방안 소개
 
• 시민개발자 측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로우코드 플랫폼 소개
 
• 로우코드 앱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소개 (ex. Automation LaunchPad)
 
• 로우코드와 자동화를 어떻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 데모
 
• 로우코드와 자동화 기술로 무장한 시민개발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설 수 있는 방법

연사 소개

프로필 소개

김형수 이사 | Principal Sales Engineer @UiPath

“일은 로봇에서 성과는 나에게”라는 모토로 모든 업무에 자동화를 적용하고자 하는 실용주의자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