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의 핵심: 제로트러스트와 SASE (Secure Access Service Edge)

사이버공격을 준비하는 범죄그룹에게 이 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촉발된 원격 근무와 가속화되는 클라우드의 도입, 개인 모바일기기의 사용 등으로 보안이 커버해야 하는 영역은 넓어지고, 보안의 통제능력은 취약해지며, 직원들은 보호받지 못하거나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대처하는 기업들이 최근 많은 관심을 갖고 검토하는 기술이 제로트러스트와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입니다.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의 미래라고도 불리우며, 기존의 탐지 및 대응 중심 보안의 실패를 극복할 수 있는 아키텍처입니다. 

2021년 클라우드 보안을 제대로 구현하길 원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제로트러스트와 SASE 를 살펴보며, 실제 적용 방안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조직의 보안을 책임지시는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Sponsored by

세션 소개

2021년 7월 20일

시간 주제 다시보기
14:00~15:00

클라우드 보안의 핵심: 제로트러스트와 SASE | 권혁인 이사

본 세션에서는 원격/재택근무,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과제와 클라우드를 위한 보안을 제로트러스트와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의 관점에서 설명합니다.

연사 소개

프로필 소개

권혁인 | 멘로시큐리티코리아 이사

권혁인 이사는 2020 년 1 월부터 멘로시큐리티 코리아에서 기술총괄 이사로 근무하고 있다. 그는 1999 년 IT 업계에 입문하여 지난 20 년동안 네트워크 및 보안의 다양한 영역을 경험한 보안 전문가이다. 이전에는 FireEye, Gigamon 등 글로벌 보안 회사를 거치면서 APT(지능형 지속 위협),네트워크, 엔드 포인트 보안기술을 국내의 대기업, 금융기관, 공공기관에 소개 및 기술지원을 했다.

진행ㅣ이유지 | 바이라인네트워크 기자

경품 안내

<배달의 민족 바우처 10,000원>

설문에 참여하신 분 중 50분 선정해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