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멀티클라우드 전략과 ‘VM웨어 Cloud on AWS’의 역할

많은 기업이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 환경을 퍼블릭 클라우드까지 확장하길 원합니다.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를 통해 온프레미스의 보안 및 안정성, 퍼블릭 클라우드의 유연성 및 확장성을 모두 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와 퍼블릭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방안이 필요합니다. 인프라 통합을 넘어 상호운영성을 확보해 일관된 운영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VM웨어의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소개하고 그 중심에 있는 VM웨어 Cloud on AWS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이를 활용해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에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세션 소개

2021년 12월 21일

시간 주제 다시보기
14:00~15:00

VM웨어 멀티클라우드 전략과 'VM웨어 Cloud on AWS'의 역할

VM웨어의 멀티클라우드 전략을 소개하고 그 중심에 있는 VM웨어 Cloud on AWS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고 이를 활용하여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에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연사 소개

프로필 소개

오익준 상무 | VM웨어코리아

현) VM웨어의 Cloud Solution Architect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On premise의 IT 시스템 운영을 시작하여 대규모 Enterprise 환경의 시스템을 관리하고 escalation 엔지니어로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역할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벤더에서 고객의 클라우드 여정을 지원하는 Technical Account Manager로 근무하였습니다.
현재 VM웨어 Cloud on AWS을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로의 빠른 마이그레이션과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클라우드 활용을 통한 고객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서 기여하고 있습니다.

홍정진 SA | AWS코리아

현재 AWS 코리아에서 VM웨어 Specialist SA로서 VMC on AWS에 대한 기술 지식을 전파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데이터센터 시스템 운영관리자를 거쳐 가상화 컨설턴트로서 대형 VM웨어 관련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습니다.

경품 안내